민주당, 무안신안 경선키로…30곳 후보 확정

입력 2008.03.21 (17:3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민주당 공천심사위원회는 김홍업 의원이 비리 전력자 기준에 따라 공천에서 배제된 뒤 그동안 전략 공천 지역으로 분류됐던 전남 무안,신안과 서울 노원병 지역에서 여론조사 경선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공천심사위 박경철 간사는 오늘 브리핑에서 이같이 밝히고, 전남 무안,신안은 곽광혜,황호순 예비후보가 서울 노원병에서는 김성환 이동섭 예비후보가 경선을 벌이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또 후보간 이견으로 경선이 중단됐던 광주 서구갑에서 유종필,조영택 예비후보에 대한 여론조사를 다시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공천심사위는 이와 함께 당초 후보 신청이 없었던 영남 등 29곳과 여론조사 경선이 진행된 경기 부천 원미갑 지역의 공천자를 확정했으며, 당 대표에게 보고할 예정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민주당, 무안신안 경선키로…30곳 후보 확정
    • 입력 2008-03-21 17:30:31
    정치
통합민주당 공천심사위원회는 김홍업 의원이 비리 전력자 기준에 따라 공천에서 배제된 뒤 그동안 전략 공천 지역으로 분류됐던 전남 무안,신안과 서울 노원병 지역에서 여론조사 경선을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공천심사위 박경철 간사는 오늘 브리핑에서 이같이 밝히고, 전남 무안,신안은 곽광혜,황호순 예비후보가 서울 노원병에서는 김성환 이동섭 예비후보가 경선을 벌이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또 후보간 이견으로 경선이 중단됐던 광주 서구갑에서 유종필,조영택 예비후보에 대한 여론조사를 다시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공천심사위는 이와 함께 당초 후보 신청이 없었던 영남 등 29곳과 여론조사 경선이 진행된 경기 부천 원미갑 지역의 공천자를 확정했으며, 당 대표에게 보고할 예정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