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광장]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M/V 유튜브 조회 수 6억 돌파

입력 2019.09.11 (06:53) 수정 2019.09.11 (07:1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6억 건을 돌파했습니다.

'불타오르네'는 2016년 5월 발표한 '화양연화 영 포에버'의 타이틀곡으로, 해당 뮤직비디오는 공개한 지 약 3년 4개월 만인 어제 오전, 6억뷰를 넘겼습니다.

이 영상은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수십 명의 댄서가 꾸미는 군무 장면 등으로 사랑을 받았고, 특히 방탄소년단을 전 세계에 알리는 데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갑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올 초 한국 그룹 최초로 6억뷰를 달성한 'DNA'에 이어 이번 '불타오르네'까지 2편의 6억뷰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문화광장]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M/V 유튜브 조회 수 6억 돌파
    • 입력 2019-09-11 07:06:27
    • 수정2019-09-11 07:10:40
    뉴스광장 1부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6억 건을 돌파했습니다.

'불타오르네'는 2016년 5월 발표한 '화양연화 영 포에버'의 타이틀곡으로, 해당 뮤직비디오는 공개한 지 약 3년 4개월 만인 어제 오전, 6억뷰를 넘겼습니다.

이 영상은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수십 명의 댄서가 꾸미는 군무 장면 등으로 사랑을 받았고, 특히 방탄소년단을 전 세계에 알리는 데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갑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올 초 한국 그룹 최초로 6억뷰를 달성한 'DNA'에 이어 이번 '불타오르네'까지 2편의 6억뷰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