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광장] 트와이스, ‘TT’로 첫 ‘5억 뷰’ 뮤직비디오
입력 2020.01.24 (07:31)
수정 2020.01.24 (07:4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트와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유튜브 조회 수 5억 건 이상의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습니다.
[리포트]
트와이스의 소속사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티'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5억 건을 돌파했다며, 자체 제작한 축하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2016년 10월 발매된 미니 3집 앨범 타이틀곡인 '티티'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노랜데요,
특히, 눈물을 뜻하는 이모티콘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춤동작이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면서 트와이스의 일본 시장 진출에 발판이 됐다는 평갑니다.
트와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유튜브 조회 수 5억 건 이상의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습니다.
[리포트]
트와이스의 소속사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티'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5억 건을 돌파했다며, 자체 제작한 축하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2016년 10월 발매된 미니 3집 앨범 타이틀곡인 '티티'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노랜데요,
특히, 눈물을 뜻하는 이모티콘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춤동작이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면서 트와이스의 일본 시장 진출에 발판이 됐다는 평갑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문화광장] 트와이스, ‘TT’로 첫 ‘5억 뷰’ 뮤직비디오
-
- 입력 2020-01-24 07:40:04
- 수정2020-01-24 07:45:50
[앵커]
트와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유튜브 조회 수 5억 건 이상의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습니다.
[리포트]
트와이스의 소속사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티'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5억 건을 돌파했다며, 자체 제작한 축하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2016년 10월 발매된 미니 3집 앨범 타이틀곡인 '티티'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노랜데요,
특히, 눈물을 뜻하는 이모티콘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춤동작이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면서 트와이스의 일본 시장 진출에 발판이 됐다는 평갑니다.
트와이스가 데뷔 후 처음으로 유튜브 조회 수 5억 건 이상의 뮤직비디오를 갖게 됐습니다.
[리포트]
트와이스의 소속사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티'의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 수 5억 건을 돌파했다며, 자체 제작한 축하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2016년 10월 발매된 미니 3집 앨범 타이틀곡인 '티티'는 사랑에 빠진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노랜데요,
특히, 눈물을 뜻하는 이모티콘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춤동작이 한국은 물론 일본에서도 큰 인기를 얻으면서 트와이스의 일본 시장 진출에 발판이 됐다는 평갑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
좋아요
0
-
응원해요
0
-
후속 원해요
0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