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여심 홀릴 무기 ‘기타’ 연주!

입력 2015.04.15 (12:1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첫 티저 영상 공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KBS 2TV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훈고딩'으로 변신할 여진구(정재민 역)가 기타 삼매경에 빠졌다.

여진구가 열연할 엄친아 정재민은 외모, 운동, 공부는 물론 뛰어난 음악적 재능과 기타 연주 실력까지 겸비한 최절정 인기남. 특히 여진구의 기타 연주는 ‘오렌지 마말레이드’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게 되는 만큼 더욱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평소 피아노, 드럼, 기타 등 악기연주에 관심이 많은 여진구는 독학으로 배운 기타를 이번 드라마를 위해 정식으로 배우게 됐다고 밝혔다. 출연을 결정하고 난 뒤 바쁜 일정 속에서도 기타 연습을 거르지 않고 있다고 전해, 그의 남다른 열정과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고 있다.



여진구는 “오래전부터 혼자 인터넷이나 책을 보면서 기타를 연습하곤 했었다. 그래서인지 기타 연주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지 않고 있다. 기타 선생님이 너무 잘 가르쳐 주신 덕분에 빠르게 실력이 오를 것 같다. 여전히 기타 연주가 쉽지만은 않지만 재미있게 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드릴 감성자극 판타지 로맨스로, 인간과 뱀파이어 종족과의 시간을 초월한 순수하고도 달콤한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5월 15일(금) 밤 오후 10시 35분에 1, 2회가 연속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여심 홀릴 무기 ‘기타’ 연주!
    • 입력 2015-04-15 12:16:37
    방송·연예
첫 티저 영상 공개 이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KBS 2TV 새 금요미니시리즈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훈고딩'으로 변신할 여진구(정재민 역)가 기타 삼매경에 빠졌다. 여진구가 열연할 엄친아 정재민은 외모, 운동, 공부는 물론 뛰어난 음악적 재능과 기타 연주 실력까지 겸비한 최절정 인기남. 특히 여진구의 기타 연주는 ‘오렌지 마말레이드’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게 되는 만큼 더욱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평소 피아노, 드럼, 기타 등 악기연주에 관심이 많은 여진구는 독학으로 배운 기타를 이번 드라마를 위해 정식으로 배우게 됐다고 밝혔다. 출연을 결정하고 난 뒤 바쁜 일정 속에서도 기타 연습을 거르지 않고 있다고 전해, 그의 남다른 열정과 드라마에 대한 애정이 느껴지고 있다. 여진구는 “오래전부터 혼자 인터넷이나 책을 보면서 기타를 연습하곤 했었다. 그래서인지 기타 연주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지 않고 있다. 기타 선생님이 너무 잘 가르쳐 주신 덕분에 빠르게 실력이 오를 것 같다. 여전히 기타 연주가 쉽지만은 않지만 재미있게 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렌지 마말레이드’는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드릴 감성자극 판타지 로맨스로, 인간과 뱀파이어 종족과의 시간을 초월한 순수하고도 달콤한 사랑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5월 15일(금) 밤 오후 10시 35분에 1, 2회가 연속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