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후아유’ 김소현-남주혁 이번엔 편의점 데이트!

입력 2015.05.11 (11:0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의 김소현과 남주혁이 한밤중 은근한 만남을 가졌다. 11일 (월) 방송될 5회에서 편의점 테이블에 앉아 컵라면을 먹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됐다.

극 중 김소현(이은비 역)과 남주혁(한이안 역)은 10년 지기 소꿉친구.

두 사람은 지금까지 조깅 데이트, 수영장 데이트, 버스 데이트 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기에 앞으로 또 어떤 케미와 호흡으로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이안(남주혁 분)은 전국 수영 대회에서 딴 금메달을 은비(김소현 분)에게 선물하려 했지만, 그녀와 태광(육성재 분)이 다정하게 있는 모습을 목격해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전개를 펼쳐나가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의 제작진은 “5-6회에서는 은비를 은별로 알고 있는 이안과 그런 그를 속여야한다는 죄책감에 빠지는 은비의 관계에 변화가 생길 예정이다. 풋풋해서 더욱 사랑스러운 이들의 로맨스 행보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자신의 목숨을 구하려다 숨진 쌍둥이 언니 고은별의 삶을 대신 살게 된 이은비의 180도 달라진 인생이 그려져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김소현과 남주혁의 한밤중 편의점 데이트 현장은 오는 11일(월)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후아유-학교20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예] ‘후아유’ 김소현-남주혁 이번엔 편의점 데이트!
    • 입력 2015-05-11 11:05:29
    방송·연예
KBS 2TV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의 김소현과 남주혁이 한밤중 은근한 만남을 가졌다. 11일 (월) 방송될 5회에서 편의점 테이블에 앉아 컵라면을 먹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됐다. 극 중 김소현(이은비 역)과 남주혁(한이안 역)은 10년 지기 소꿉친구. 두 사람은 지금까지 조깅 데이트, 수영장 데이트, 버스 데이트 등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기에 앞으로 또 어떤 케미와 호흡으로 심장을 두근거리게 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이안(남주혁 분)은 전국 수영 대회에서 딴 금메달을 은비(김소현 분)에게 선물하려 했지만, 그녀와 태광(육성재 분)이 다정하게 있는 모습을 목격해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떤 전개를 펼쳐나가게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의 제작진은 “5-6회에서는 은비를 은별로 알고 있는 이안과 그런 그를 속여야한다는 죄책감에 빠지는 은비의 관계에 변화가 생길 예정이다. 풋풋해서 더욱 사랑스러운 이들의 로맨스 행보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자신의 목숨을 구하려다 숨진 쌍둥이 언니 고은별의 삶을 대신 살게 된 이은비의 180도 달라진 인생이 그려져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김소현과 남주혁의 한밤중 편의점 데이트 현장은 오는 11일(월)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 2TV '후아유-학교201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