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영역

상세페이지

[크랩] ‘딱풀 캔디’ ‘시멘트 팝콘’ 선넘는 마케팅 괜찮을까?
입력 2021.02.25 (20:01) 수정 2021.02.25 (20:02) 크랩
자동재생
동영상영역 시작
동영상영역 끝
최근 편의점 업계에서 앞다퉈 이색 컬래버레이션에 나서고 있는데요,
추억을 소환하는 뉴트로 감성도 좋지만, 노약자들에겐 위험할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옵니다.
어떤 이유에선지, 크랩이 알아보았습니다.

김성인 크리에이터 st.goldenfish@gmail.com

구성 김성인
촬영 박현지
편집 권다빈
도움 임민지 인턴


https://youtu.be/4WhEQkatHgY
  • [크랩] ‘딱풀 캔디’ ‘시멘트 팝콘’ 선넘는 마케팅 괜찮을까?
    • 입력 2021-02-25 20:01:02
    • 수정2021-02-25 20:02:31
    크랩
최근 편의점 업계에서 앞다퉈 이색 컬래버레이션에 나서고 있는데요,
추억을 소환하는 뉴트로 감성도 좋지만, 노약자들에겐 위험할 수 있다는 지적도 나옵니다.
어떤 이유에선지, 크랩이 알아보았습니다.

김성인 크리에이터 st.goldenfish@gmail.com

구성 김성인
촬영 박현지
편집 권다빈
도움 임민지 인턴


https://youtu.be/4WhEQkatHgY
kbs가 손수 골랐습니다. 네이버에서도 보세요.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