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3.09.23 (13:39)
수정 2013.09.23 (13:45)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CLOVA Summary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모예스 감독 좌절 ‘안풀리네 안풀려’
22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맨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를 지켜보던 맨유 감독이 좌절하고 있는 모습. 이날 맨유는 맨시티에 1-4로 완패.
루니 ‘이게 반칙이라고요?’
22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맨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에서 웨인 루니(왼쪽)가 반칙 판정을 받고 심판에게 항의를 하고 있다.
루니 ‘헤딩을 해야되나 말아야 되나’
22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맨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에서 루니와 빈센트 콤파니가 볼다툼을 벌이고 있다.
야야 투레 골에 넋놓은 맨유 팬들
22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맨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에서 맨시티의 야야 투레가 볼을 넣고 있는 장면.
‘맨체스터 더비, 우리가 최강!’
22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맨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에서 사미르 나스리가 골을 넣고 환호하고 있다.
태권도 세리머니?
22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맨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에서 골을 넣은 사미르 나스리가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
에브라 ‘뺏길 수 없으니 슛’
22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맨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에서 에브라가 빈센트 콤파니의 태클을 피해 슈팅을 하고 있다.
사미르 ‘너 금 밟은거 아니야?!’
22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맨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에서 크리스 스몰링(위)이 사미르 나스리를 피해 드리블을 하고 있다.
죽기살기로!
22일(한국시간) 영국 맨체스터 이티하드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맨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경기에서 알바로 네그레도(오른쪽)와 리오 퍼디낸드(왼쪽)이 공중 볼다툼을 하고 있다.
아스널 유니폼 있고 폼나게~
22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3-2014 잉글랜드 프리미어그리 5라운드 아스널과 스토크시티의 경기에서 메수트 외질(오른쪽)이 슈팅을 하고 있다. 이날 아스널은 스토크시티에 3-1로 승리, 최다 이적료 기록을 세운 외질이 아스널 데뷔전을 치뤘다.
달려볼까?
22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3-2014 잉글랜드 프리미어그리 5라운드 아스널과 스토크시티의 경기에서 외질(오른쪽)와 마크 윌슨(왼쪽)이 볼다툼을 하고 있다.
승리의 여신은 나의 편!
22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3-2014 잉글랜드 프리미어그리 5라운드 아스널과 스토크시티의 경기에서 골을 넣은 바카리 사냐(왼쪽)이 환호하고 있다.
‘외질, 아주 잘했어’
22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3-2014 잉글랜드 프리미어그리 5라운드 아스널과 스토크시티의 경기에서 외질(왼쪽)이 감독과 악수를 나누며 벤치로 들어서고 있다.
격렬한 몸싸움!
22일(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3-2014 잉글랜드 프리미어그리 5라운드 아스널과 스토크시티의 경기에서 올리비에 지루드(가운데)와 라이언 쇼크로스(왼쪽)이 볼다툼을 하고 있다.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