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편의점 업계, 반찬류 매출 늘어…‘냉장 반찬’ 인기 급증
입력 2018.07.06 (12:47)
수정 2018.07.06 (12: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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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가 늘면서 온라인과 편의점 등을 통한 간편식과 신선식품 매출이 크게 늘었습니다.
최근 3년간 반찬류 매출을 살펴보면2016년 8.0%, 지난해 13.1% 각각 늘었으며 올해 상반기는 49.0%로 증가 폭이 커졌습니다.
특히 냉장 반찬 매출이 인기를 끌면서 냉장 반찬은 193.3% 급증했고, 김과 김치는 상반기에 10∼20% 늘었습니다.
최근 3년간 반찬류 매출을 살펴보면2016년 8.0%, 지난해 13.1% 각각 늘었으며 올해 상반기는 49.0%로 증가 폭이 커졌습니다.
특히 냉장 반찬 매출이 인기를 끌면서 냉장 반찬은 193.3% 급증했고, 김과 김치는 상반기에 10∼20% 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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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편의점 업계, 반찬류 매출 늘어…‘냉장 반찬’ 인기 급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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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8-07-06 12:49:18
- 수정2018-07-06 12:51:24
1∼2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가 늘면서 온라인과 편의점 등을 통한 간편식과 신선식품 매출이 크게 늘었습니다.
최근 3년간 반찬류 매출을 살펴보면2016년 8.0%, 지난해 13.1% 각각 늘었으며 올해 상반기는 49.0%로 증가 폭이 커졌습니다.
특히 냉장 반찬 매출이 인기를 끌면서 냉장 반찬은 193.3% 급증했고, 김과 김치는 상반기에 10∼20% 늘었습니다.
최근 3년간 반찬류 매출을 살펴보면2016년 8.0%, 지난해 13.1% 각각 늘었으며 올해 상반기는 49.0%로 증가 폭이 커졌습니다.
특히 냉장 반찬 매출이 인기를 끌면서 냉장 반찬은 193.3% 급증했고, 김과 김치는 상반기에 10∼20% 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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