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교통정보

입력 2004.07.26 (08:01) 수정 2004.12.03 (16:4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자: 디지털정보방송 실시간 교통정보입니다.
내부순환로 오늘 교통량도 많은 데다 사고 여파까지 더해지면서 평소보다 힘겨운 모습입니다.
성산에서 길음 방면 정릉터널 조금 지난 지점에서 약 1시간 전에 화물차 추돌사고가 발생했는데요.
현재 처리작업은 거의 끝났지만 홍제램프 일대부터 정체 무척 심한 상태입니다.
남부순환로 사당고가차도 일대는 봉천사거리에서 예술의 전당 방면 정체가 점차 심해지고 있는 모습이고요.
양재대로는 염곡교차로에서 트럭터미널 방면, 차량들이 빼곡히 드러서 있는 모습입니다.
계속해서 수도권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해안고속도로 목포 방면 안산분기점 부근 승용차 사고 여파로 정체되고 있습니다.
영동고속도로 강릉 방향 서창분기점 일대와 군포에서 광교터널 그리고 마성터널 일대 지체되고 있습니다.
영동고속도로 북수원나들목 부근 6시 30분부터 밀리기 시작했는데요.
현재 화면 오른쪽 인천에서 신갈방면 정체 무척 심한 상태입니다.
경부고속도로 상적 정류장 부근은 현재 도심 방향 한남대교쪽으로 많이 밀리는 모습입니다.
이어서 도시고속도로 주행시간입니다.
사고 여파로 아침 일찍부터 밀렸던 내부순환로 현재 성산에서 정릉램프까지 43분 걸리고 있고요.
강변북로는 행주에서 반포대교까지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올림픽대로 잠실 방면 가양대교에서 반포대교까지 지체와 서행 반복하고 있고요.
동부간선로는 상계교에서 성수분기점까지 구간구간 정체되고 있습니다.
실시간 교통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실시간 교통정보
    • 입력 2004-07-26 07:37:32
    • 수정2004-12-03 16:46:18
    뉴스광장
⊙기자: 디지털정보방송 실시간 교통정보입니다. 내부순환로 오늘 교통량도 많은 데다 사고 여파까지 더해지면서 평소보다 힘겨운 모습입니다. 성산에서 길음 방면 정릉터널 조금 지난 지점에서 약 1시간 전에 화물차 추돌사고가 발생했는데요. 현재 처리작업은 거의 끝났지만 홍제램프 일대부터 정체 무척 심한 상태입니다. 남부순환로 사당고가차도 일대는 봉천사거리에서 예술의 전당 방면 정체가 점차 심해지고 있는 모습이고요. 양재대로는 염곡교차로에서 트럭터미널 방면, 차량들이 빼곡히 드러서 있는 모습입니다. 계속해서 수도권 교통상황 알아보겠습니다. 서해안고속도로 목포 방면 안산분기점 부근 승용차 사고 여파로 정체되고 있습니다. 영동고속도로 강릉 방향 서창분기점 일대와 군포에서 광교터널 그리고 마성터널 일대 지체되고 있습니다. 영동고속도로 북수원나들목 부근 6시 30분부터 밀리기 시작했는데요. 현재 화면 오른쪽 인천에서 신갈방면 정체 무척 심한 상태입니다. 경부고속도로 상적 정류장 부근은 현재 도심 방향 한남대교쪽으로 많이 밀리는 모습입니다. 이어서 도시고속도로 주행시간입니다. 사고 여파로 아침 일찍부터 밀렸던 내부순환로 현재 성산에서 정릉램프까지 43분 걸리고 있고요. 강변북로는 행주에서 반포대교까지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올림픽대로 잠실 방면 가양대교에서 반포대교까지 지체와 서행 반복하고 있고요. 동부간선로는 상계교에서 성수분기점까지 구간구간 정체되고 있습니다. 실시간 교통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