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뉴스]정보본부장 '유출' 조사 발표 외

입력 2004.07.26 (08:01) 수정 2004.12.03 (16:4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간추린 뉴스입니다.
합참 정보본부장의 군작전상황일지 언론 유출 혐의 등에 대한 국군기무사령부의 조사 결과가 오늘 발표됩니다.
한나라당 박근혜 대표가 박 전 대통령의 친일문제 조사를 수용하겠다며 전면전 불사의지를 밝혀 대치정국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경찰은 연쇄살인사건 수사를 사실상 종료하고 오늘 피의자 유 씨를 검찰로 송치합니다.
경찰은 또 피의자 유 씨가 기동수사대에서 도주한 경위 등에 대한 자체 감찰조사도 실시합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어제 150만명의 인파가 몰렸던 부산지역 해수욕장은 밤 늦은 시간까지도 피서객들로 붐볐습니다.
어제 저녁 경기도 파주의 한 저수지에서 술을 마신 뒤 수영을 하던 30대가 숨지는 등 음주 익사사고가 잇따라 일어났습니다.
오는 9월부터 에어컨 실외기는 2m 이상 높이에 설치해야 되지만 법 시행을 한 달 앞두고도 단속과 처벌에 대한 홍보는 여전히 허술한 상태입니다.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에서 어젯밤 리히터 규모 7.3의 강진이 발생했지만 아직 인명피해에 대해서는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올림픽축구 대표팀이 남미예선에서 브라질을 탈락시킨 상승세의 파라과이를 상대로 오늘 저녁 평가전을 치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간추린 뉴스]정보본부장 '유출' 조사 발표 외
    • 입력 2004-07-26 07:39:11
    • 수정2004-12-03 16:46:18
    뉴스광장
⊙앵커: 간추린 뉴스입니다. 합참 정보본부장의 군작전상황일지 언론 유출 혐의 등에 대한 국군기무사령부의 조사 결과가 오늘 발표됩니다. 한나라당 박근혜 대표가 박 전 대통령의 친일문제 조사를 수용하겠다며 전면전 불사의지를 밝혀 대치정국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경찰은 연쇄살인사건 수사를 사실상 종료하고 오늘 피의자 유 씨를 검찰로 송치합니다. 경찰은 또 피의자 유 씨가 기동수사대에서 도주한 경위 등에 대한 자체 감찰조사도 실시합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어제 150만명의 인파가 몰렸던 부산지역 해수욕장은 밤 늦은 시간까지도 피서객들로 붐볐습니다. 어제 저녁 경기도 파주의 한 저수지에서 술을 마신 뒤 수영을 하던 30대가 숨지는 등 음주 익사사고가 잇따라 일어났습니다. 오는 9월부터 에어컨 실외기는 2m 이상 높이에 설치해야 되지만 법 시행을 한 달 앞두고도 단속과 처벌에 대한 홍보는 여전히 허술한 상태입니다.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에서 어젯밤 리히터 규모 7.3의 강진이 발생했지만 아직 인명피해에 대해서는 전해지지 않고 있습니다. 올림픽축구 대표팀이 남미예선에서 브라질을 탈락시킨 상승세의 파라과이를 상대로 오늘 저녁 평가전을 치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