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약 내용은 네이버 및 OpenAI 社의 AI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동영상 재생 설정
화질
재생 속도
자막
자동재생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블랙번 로버스가 안정환[30.FC메스]의 영입 시도를 백지화했다.
영국 공영방송 BBC 인터넷판은 19일[한국시간] \"블랙번이 안정환의 테스트 기회를 취소하기로 했다\"며 \"블랙번의 존 윌리엄스 회장이 안정환이 도착하기를 기다렸지만 결국 나타나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블랙번 대변인은 \"에이전트가 안정환을 구단 테스트에 데려오는 데 실패했다\"며 \"문제가 복잡해져서 결국 영입시도를 철회하기로 했다\"고 BBC와 인터뷰에서 밝혔다.
BBC는 \"블랙번이 안정환에게 팀 훈련에 합류해 줄 것을 요청했지만 안정환은 구단측이 입단에 대한 확신을 줄 것을 원하고 있다\"며 \"결국 블랙번이 안정환의 영입시도 자체를 폐기처분했다\"고 설명했다.
BBC는 또 \"블랙번 테스트에 참가하지 않은 것은 안정환 자신의 결정이다.구단과 계약할 수 있다는 확실한 문건이 없는 한 팀에 합류할 수 없다\"는 안정환 에이전트의 인터뷰 내용도 덧붙였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