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09.11.03 (22:08)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및 OpenAI 社의 AI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이승엽 본색!’ 일본시리즈서 폭발
3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일본 프로야구 일본시리즈 3차전 요미우리 자이언츠-니혼햄 파이터스 경기, 요미우리 이승엽이 0대2로 뒤진 2회말 첫 타석에서 니혼햄 선발 투수 이토카즈 게이사쿠의 2구째 직구를 잡아당겨 오른쪽 펜스를 넘기는 1점 홈런을 터뜨리고 있다.
‘이것이 진짜 이승엽!’
3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일본 프로야구 일본시리즈 3차전 요미우리 자이언츠-니혼햄 파이터스 경기, 요미우리 이승엽이 1점 홈런을 친 후 다음 타자 아베 신노스케와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더블플레이 완성
3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일본 프로야구 일본시리즈 3차전 요미우리 자이언츠-니혼햄 파이터스 경기, 요미우리 이승엽이 8회초 무사 1, 2루에서 2루수 앞 땅볼 병살타를 친 니혼홈 4번타자 다카하시를 아웃시키고 있다.
아쉬운 악송구
3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일본 프로야구 일본시리즈 3차전 요미우리 자이언츠-니혼햄 파이터스 경기, 요미우리 이승엽(오른쪽)이 8회초 무사 2루에서 니혼햄 대타 모리모토(왼쪽)의 안타 때 유격수 사카모토의 악송구를 놓치고 있다.
부시의 시구
3일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일본 프로야구 일본시리즈 3차전 요미우리 자이언츠-니혼햄 파이터스 경기 전, 조지 부시 전 미국 대통령이 시구를 하고 있다.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