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사이드] 이승기 자선 활동…빅이슈 일일 판매

입력 2015.02.20 (08:17)

수정 2015.02.20 (10:43)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연예 인사이드> 이슬기입니다.

명절 잘 보내고 계신가요.

설 연휴에도 연예가에는 훈훈한 소식들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함께 만나보시죠.

<리포트>

가수 이승기 씨가 노숙인 지원을 위해 발행되는 한 잡지의 일일 판매원으로 나선다는 소식입니다.

이승기 씨는 이 잡지의 발매 취지에 깊게 공감해 재능 기부 형식의 화보 촬영은 물론, 판매 현장에도 참여하게 됐다는데요.

<녹취> 이승기(가수 겸 배우) : “사실 처음 빅이슈라는 잡지의 존재를 알게 되면서 정말 좋은 취지의 잡지를 왜 우리가 몰랐을까 라는 의문에서 정말 선뜻 동참하게 되었고요.“

<녹취> 이승기(가수 겸 배우) : “단순히 봉사를 해주고 도와주는 일회성이 아니라 자립을 하고 좀 더 살아갈 수 있는 동기부여를 해줄 수 있다는 취지가 참 좋았어요.”

이승기 씨의 깜짝 판매 활동은 오는 23일 서울 강남 모 처에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룹 스윗소로우의 멤버 인호진 씨가 교통사고 음주 뺑소니범을 잡았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입니다.

어제 새벽, 뺑소니 현장을 목격한 인호진 씨와 매니저가 추격 끝에 운전자를 붙잡은 것인데요.

<녹취> 김성현(스윗소로우 매니저) : “서초경찰서 앞에서 신호대기중이었어요. 끽 소리가 나길래 앞을 쳐다봤는데 사람이 좀 심하게 떨어졌어요. 갑자기 도망가더라고요. 따라가면서 인호진 씨가 옆에서 신고를 했죠.”

<녹취> 김성현(스윗소로우 매니저) : “특별히 대단해서 이것도 아니고요. 누구나 그 상황이 되면 쫓아가지 않을까요?”

노래도 1등급, 정의감도 1등급인 인호진 씨 소식에 설 연휴가 더욱 훈훈해지는 것 같네요.

배우 박주미 씨가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가족’에 합류해 첫 리얼 버라이어티 도전에 나선다고 합니다.

‘용감한 가족’은 가상의 가족이 된 연예인들이 세계의 특색 있는 지역의 사람들과 이웃이 되어 살아보는 프로그램인데요.

박주미 씨는 용감한 가족 ‘라오스 편’ 부터 함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