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단신] 콜금리 동결, 연 4.5% 유지 外

입력 2007.01.11 (22:2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는 콜금리를 현 수준에서 동결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콜금리 목표치는 지난해 9월 이후 다섯 달째 연 4.5%를 유지하게 됐습니다.

소비자 보호원은 시중에서 포장되지 않고 판매되는 도토리 묵 등 묵 제품 12개를 수거해 조사한 결과 9개 제품에서 대장균군이 검출됐다고 밝혔습니다.
또 대형할인점과 백화점에서 포장돼 판매되는 우뭇가사리묵 등 2개 묵 제품에서도 대장균군이 검출됐다고 밝혔습니다.

공군 제 5 전술 공수비행단은 한정원,이지영 대위와 최혜선 하사 등 3명이 오늘 중형 수송기 CN-235에 탑승해 정기 공수 임무를 수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정,부조종사와 화물 적재사 등 핵심 비행요원이 모두 여군으로 구성된 것은 공군 사상 이번이 처음입니다.


중견 언론인 모임인 관훈클럽 창립 50주년 기념식에서 현지르포 '이라크와 자이툰'을 취재보도한 KBS 금철영, 이중우 기자가 최병우 기자 기념 국제 보도상을 받았습니다.
관훈 언론상은 국민일보 탐사기획팀과 세계일보 특별기획취재팀이 공동수상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주요단신] 콜금리 동결, 연 4.5% 유지 外
    • 입력 2007-01-11 21:39:17
    뉴스 9
한국은행 금융통화위원회는 콜금리를 현 수준에서 동결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콜금리 목표치는 지난해 9월 이후 다섯 달째 연 4.5%를 유지하게 됐습니다. 소비자 보호원은 시중에서 포장되지 않고 판매되는 도토리 묵 등 묵 제품 12개를 수거해 조사한 결과 9개 제품에서 대장균군이 검출됐다고 밝혔습니다. 또 대형할인점과 백화점에서 포장돼 판매되는 우뭇가사리묵 등 2개 묵 제품에서도 대장균군이 검출됐다고 밝혔습니다. 공군 제 5 전술 공수비행단은 한정원,이지영 대위와 최혜선 하사 등 3명이 오늘 중형 수송기 CN-235에 탑승해 정기 공수 임무를 수행했다고 밝혔습니다. 정,부조종사와 화물 적재사 등 핵심 비행요원이 모두 여군으로 구성된 것은 공군 사상 이번이 처음입니다. 중견 언론인 모임인 관훈클럽 창립 50주년 기념식에서 현지르포 '이라크와 자이툰'을 취재보도한 KBS 금철영, 이중우 기자가 최병우 기자 기념 국제 보도상을 받았습니다. 관훈 언론상은 국민일보 탐사기획팀과 세계일보 특별기획취재팀이 공동수상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