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스포츠] '내가 새 황제다~!'

입력 2012.01.27 (11:2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금요일 아침, 스포츠타임입니다.

골프황제, 타이거우즈와 차세대황제, 매킬로이가 맞대결을 펼쳤습니다.

결과는 <굿모닝 스포츠>에서 확인해보시죠!

<리포트>

'내가 새 황제다~!'

유럽 투어 HSBC 첫날, 우즈와 매킬로이가 신,구 황제의 샷 대결을 펼쳤습니다.

우즈는 2언더파로 공동 9위! 매킬로이는 5언더파로 공동 선두에 나섰는데요~

매킬로이가 판정승을 거둔 가운데, 세르히오 가르시아는 환상적인 홀인원을 성공시키고 어퍼컷 세리머니를 펼쳤네요?!

부폰 최고 골키퍼 등극!

이탈리아의 부폰이 국제축구역사통계연맹이 선정한 최고의 골키퍼로 선정됐습니다.

1987년부터 2011년까지 최고 활약을 펼친 골키퍼로 부폰이 1위를 차지했고, 레알 마드리드의 카시야스가 2위, 우리나라의 이운재는 77위에 올랐습니다.

'차도남'으로 변신중...

프로농구 인삼공사의 김태술이 일명 ‘차도남’으로 변신하는 과정을 공개했네요.

김태술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변신중’이라는 제목으로 머리하는 사진을 남겼습니다~

변신 후 사진까지 센스 있게 공개한 김태술 선수! 이번 주말 올스타전에서 더욱 멋진 모습 기대할게요!!

바르셀로나 - 발렌시아, 4강서 격돌

발렌시아가 레반테를 상대로 골행진을 벌입니다.

3대0 완승을 거둔 발렌시아는 국왕컵 4강에서 최강 바르셀로나와 만나게 됐습니다.

이상 스포츠로 만나는 세상! 굿모닝 스포츠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굿모닝 스포츠] '내가 새 황제다~!'
    • 입력 2012-01-27 11:28:54
    스포츠타임
<앵커 멘트> 안녕하세요~ 금요일 아침, 스포츠타임입니다. 골프황제, 타이거우즈와 차세대황제, 매킬로이가 맞대결을 펼쳤습니다. 결과는 <굿모닝 스포츠>에서 확인해보시죠! <리포트> '내가 새 황제다~!' 유럽 투어 HSBC 첫날, 우즈와 매킬로이가 신,구 황제의 샷 대결을 펼쳤습니다. 우즈는 2언더파로 공동 9위! 매킬로이는 5언더파로 공동 선두에 나섰는데요~ 매킬로이가 판정승을 거둔 가운데, 세르히오 가르시아는 환상적인 홀인원을 성공시키고 어퍼컷 세리머니를 펼쳤네요?! 부폰 최고 골키퍼 등극! 이탈리아의 부폰이 국제축구역사통계연맹이 선정한 최고의 골키퍼로 선정됐습니다. 1987년부터 2011년까지 최고 활약을 펼친 골키퍼로 부폰이 1위를 차지했고, 레알 마드리드의 카시야스가 2위, 우리나라의 이운재는 77위에 올랐습니다. '차도남'으로 변신중... 프로농구 인삼공사의 김태술이 일명 ‘차도남’으로 변신하는 과정을 공개했네요. 김태술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변신중’이라는 제목으로 머리하는 사진을 남겼습니다~ 변신 후 사진까지 센스 있게 공개한 김태술 선수! 이번 주말 올스타전에서 더욱 멋진 모습 기대할게요!! 바르셀로나 - 발렌시아, 4강서 격돌 발렌시아가 레반테를 상대로 골행진을 벌입니다. 3대0 완승을 거둔 발렌시아는 국왕컵 4강에서 최강 바르셀로나와 만나게 됐습니다. 이상 스포츠로 만나는 세상! 굿모닝 스포츠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