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편의점 매출 격차 1%P 안으로 축소
입력 2024.09.17 (19:04)
수정 2024.09.17 (1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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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과 백화점의 매출 비중 격차가 1%p 안으로 좁혀진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집계한 올해 상반기 유통업별 매출비중을 보면, 백화점이 16.8%를 기록해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편의점으로 16%를 기록했고, 1, 2위 격차는 0.8%p 였습니다.
이번 조사에서 대형마트의 매출 비중은 11.3%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편의점은 지난 2021년 연간 매출 비중이 처음으로 대형마트를 앞선 뒤 오프라인 유통 채널 가운데 줄곧 2위를 차지했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집계한 올해 상반기 유통업별 매출비중을 보면, 백화점이 16.8%를 기록해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편의점으로 16%를 기록했고, 1, 2위 격차는 0.8%p 였습니다.
이번 조사에서 대형마트의 매출 비중은 11.3%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편의점은 지난 2021년 연간 매출 비중이 처음으로 대형마트를 앞선 뒤 오프라인 유통 채널 가운데 줄곧 2위를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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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백화점-편의점 매출 격차 1%P 안으로 축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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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4-09-17 19:04:41
- 수정2024-09-17 19:15:54
편의점과 백화점의 매출 비중 격차가 1%p 안으로 좁혀진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집계한 올해 상반기 유통업별 매출비중을 보면, 백화점이 16.8%를 기록해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편의점으로 16%를 기록했고, 1, 2위 격차는 0.8%p 였습니다.
이번 조사에서 대형마트의 매출 비중은 11.3%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편의점은 지난 2021년 연간 매출 비중이 처음으로 대형마트를 앞선 뒤 오프라인 유통 채널 가운데 줄곧 2위를 차지했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집계한 올해 상반기 유통업별 매출비중을 보면, 백화점이 16.8%를 기록해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편의점으로 16%를 기록했고, 1, 2위 격차는 0.8%p 였습니다.
이번 조사에서 대형마트의 매출 비중은 11.3%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편의점은 지난 2021년 연간 매출 비중이 처음으로 대형마트를 앞선 뒤 오프라인 유통 채널 가운데 줄곧 2위를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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