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미국 내 군부대서 신라면 메뉴 판매
입력 2025.06.30 (10:07)
수정 2025.06.30 (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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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이 미국 텍사스에 있는 군사기지 포트 블리스에서 신라면을 정식 메뉴로 선보인다고 오늘(30일) 밝혔습니다.
포트 블리스는 상주 인원이 17만 명에 달하는 군사기지입니다.
농심은 미국의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컵밥(CUPBOP)과 손잡았습니다.
포트 블리스 기지 내 컵밥 매장에서 신라면을 비롯해 신라면 툼바와 순라면까지 농심 라면 3가지를 판매합니다.
즉석조리기로 라면을 끓인 뒤 불고기와 제육볶음, 만두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농심은 포트 블리스를 시작으로 알래스카 JBER, 애리조나 루크 공군기지 등 미국 주요 군사기지 내 매장에서 라면 메뉴를 선보여 글로벌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입니다.
농심 미국법인 관계자는 "미군은 다양한 인종과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세계 여러 국가에 주둔하는 특성이 있어 이번 협업이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컵밥'과 함께 세계에서 신라면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농심 제공]
포트 블리스는 상주 인원이 17만 명에 달하는 군사기지입니다.
농심은 미국의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컵밥(CUPBOP)과 손잡았습니다.
포트 블리스 기지 내 컵밥 매장에서 신라면을 비롯해 신라면 툼바와 순라면까지 농심 라면 3가지를 판매합니다.
즉석조리기로 라면을 끓인 뒤 불고기와 제육볶음, 만두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농심은 포트 블리스를 시작으로 알래스카 JBER, 애리조나 루크 공군기지 등 미국 주요 군사기지 내 매장에서 라면 메뉴를 선보여 글로벌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입니다.
농심 미국법인 관계자는 "미군은 다양한 인종과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세계 여러 국가에 주둔하는 특성이 있어 이번 협업이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컵밥'과 함께 세계에서 신라면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농심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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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심, 미국 내 군부대서 신라면 메뉴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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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5-06-30 10:07: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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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이 미국 텍사스에 있는 군사기지 포트 블리스에서 신라면을 정식 메뉴로 선보인다고 오늘(30일) 밝혔습니다.
포트 블리스는 상주 인원이 17만 명에 달하는 군사기지입니다.
농심은 미국의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컵밥(CUPBOP)과 손잡았습니다.
포트 블리스 기지 내 컵밥 매장에서 신라면을 비롯해 신라면 툼바와 순라면까지 농심 라면 3가지를 판매합니다.
즉석조리기로 라면을 끓인 뒤 불고기와 제육볶음, 만두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농심은 포트 블리스를 시작으로 알래스카 JBER, 애리조나 루크 공군기지 등 미국 주요 군사기지 내 매장에서 라면 메뉴를 선보여 글로벌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입니다.
농심 미국법인 관계자는 "미군은 다양한 인종과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세계 여러 국가에 주둔하는 특성이 있어 이번 협업이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컵밥'과 함께 세계에서 신라면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농심 제공]
포트 블리스는 상주 인원이 17만 명에 달하는 군사기지입니다.
농심은 미국의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컵밥(CUPBOP)과 손잡았습니다.
포트 블리스 기지 내 컵밥 매장에서 신라면을 비롯해 신라면 툼바와 순라면까지 농심 라면 3가지를 판매합니다.
즉석조리기로 라면을 끓인 뒤 불고기와 제육볶음, 만두 등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농심은 포트 블리스를 시작으로 알래스카 JBER, 애리조나 루크 공군기지 등 미국 주요 군사기지 내 매장에서 라면 메뉴를 선보여 글로벌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입니다.
농심 미국법인 관계자는 "미군은 다양한 인종과 문화적 배경을 가지고 세계 여러 국가에 주둔하는 특성이 있어 이번 협업이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컵밥'과 함께 세계에서 신라면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 출처 : 농심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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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재우 기자 jjw@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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