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1.07.15 (17:49)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CLOVA Summary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사랑해~♡
콜롬비아에서 열리는 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 대표팀이 15일 오후 파주 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NFC)에서 인천대학교와 연습경기를 하는 가운데 이종호(왼쪽)와 골키퍼가 충돌하고 있다.
이리 줘
콜롬비아에서 열리는 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 대표팀이 15일 오후 파주 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NFC)에서 인천대학교와 연습경기를 하는 가운데 이종호(왼쪽)가 수비하고 있다. 경기는 1대1 무승부로 끝났다.
누구라도 받아라
콜롬비아에서 열리는 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 대표팀이 15일 오후 파주 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NFC)에서 인천대학교와 연습경기를 하는 가운데 이종호(왼쪽)가 패스하고 있다.
앗 늦었네
콜롬비아에서 열리는 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 대표팀이 15일 오후 파주 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NFC)에서 인천대학교와 연습경기를 하는 가운데 이용재(오른쪽)가 볼을 응시하고 있다.
나 먼저 갈게
콜롬비아에서 열리는 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 대표팀이 15일 오후 파주 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NFC)에서 인천대학교와 연습경기를 하는 가운데 정승용(오른쪽)이 공격하고 있다.
한 시도 걸을 틈 없어
콜롬비아에서 열리는 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 대표팀이 15일 오후 파주 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NFC)에서 인천대학교와 연습경기를 하는 가운데 이용재가 달리고 있다.
그게 아니야
콜롬비아에서 열리는 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 대표팀이 15일 오후 파주 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NFC)에서 인천대학교와 연습경기를 하는 가운데 이광종 감독이 작전지시를 하고 있다.
내가 다 보고있다
콜롬비아에서 열리는 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 대표팀이 15일 오후 파주 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NFC)에서 인천대학교와 연습경기를 하는 가운데 이광종 감독이 지켜보고 있다.
무승부라니?
콜롬비아에서 열리는 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 대표팀이 15일 오후 파주 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NFC)에서 인천대학교와 연습경기를 끝낸 후 이광종 감독이 굳은 표정을 하고 있다.
기회를 잡자
콜롬비아에서 열리는 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 대표팀이 15일 오후 파주 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NFC)에서 인천대학교와 연습경기를 하는 가운데 정승용(가운데)이 돌파하고 있다.
누가 먼저?
콜롬비아에서 열리는 FIFA 20세 이하(U-20) 월드컵에 출전하는 한국 대표팀이 15일 오후 파주 국가대표트레이닝센터(NFC)에서 인천대학교와 연습경기를 하고 있다.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