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은 언론보도 개입 의혹이 제기된 이완구 국무총리 후보자와 관련해 청문회를 통한 공개 검증의 기회를 박탈해서는 안된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반면 새정치민주연합은 이완구 국무총리 후보자가 국무총리 후보자로서 부적격이라며 자신의 거취에 대해 심각한 고민을 해야한다고 촉구했습니다.
북한강 상류 군부대 경유 4천 리터 유출
강원도 화천군의 북한강 상류 인근 군부대에서 유류 보관 탱크 밸브가 고장나면서 경유 4천 리터가 유출돼 군 당국이 사흘째 방제 작업을 벌이고 있습니다.
'방탄복 성적서 위조 혐의' 장교 2명 구속
방위사업비리 정부합동수사단은 방탄복의 성능 평가서를 조작해 성능 미달 방탄복 2천여 벌을 육군 특전사령부에 납품할 수 있도록 한 혐의로 전 모 대령과 박 모 중령을 구속했습니다.
홍콩서 독감 급속 확산…134명 사망
올 초부터 홍콩에 독감이 급속히 퍼지면서 2백여 명이 병원 중환자실에 입원했고 이 가운데 134명이 사망했습니다.
S&P, 그리스 신용등급 'B-'로 강등
스탠더드 앤드 푸어스가 그리스 급진좌파연합 시리자가 집권한 뒤 국제 신용평가기관으로는 처음으로 그리스의 국가 신용등급을 'B'에서 채무불이행 위험 바로 전 등급인 'B-'로 1단계 내렸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