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는 말한다] 소비자 73% “친환경 기업 제품에 돈 쓰겠다”
입력 2025.03.21 (12:37)
수정 2025.03.21 (14: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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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후환경뉴스 '기후는 말한다'입니다.
소비자 10명 중 7명은 환경·사회·지배구조, 즉 ESG 경영을 잘하는 기업 제품에 돈을 더 쓸 의사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경제인협회가 전국 만 18세 이상 남녀 3천 명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 73%는 환경보호 우수기업의 제품에 추가 지불할 의사가 있다고 답했습니다.
사회공헌 우수 기업의 제품에 대해서도 응답자의 70%가 비용을 더 지불할 의사가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소비자 10명 중 7명은 환경·사회·지배구조, 즉 ESG 경영을 잘하는 기업 제품에 돈을 더 쓸 의사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경제인협회가 전국 만 18세 이상 남녀 3천 명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 73%는 환경보호 우수기업의 제품에 추가 지불할 의사가 있다고 답했습니다.
사회공헌 우수 기업의 제품에 대해서도 응답자의 70%가 비용을 더 지불할 의사가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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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후는 말한다] 소비자 73% “친환경 기업 제품에 돈 쓰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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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25-03-21 12:37:27
- 수정2025-03-21 14:33:26

기후환경뉴스 '기후는 말한다'입니다.
소비자 10명 중 7명은 환경·사회·지배구조, 즉 ESG 경영을 잘하는 기업 제품에 돈을 더 쓸 의사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경제인협회가 전국 만 18세 이상 남녀 3천 명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 73%는 환경보호 우수기업의 제품에 추가 지불할 의사가 있다고 답했습니다.
사회공헌 우수 기업의 제품에 대해서도 응답자의 70%가 비용을 더 지불할 의사가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소비자 10명 중 7명은 환경·사회·지배구조, 즉 ESG 경영을 잘하는 기업 제품에 돈을 더 쓸 의사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경제인협회가 전국 만 18세 이상 남녀 3천 명을 조사한 결과, 응답자 73%는 환경보호 우수기업의 제품에 추가 지불할 의사가 있다고 답했습니다.
사회공헌 우수 기업의 제품에 대해서도 응답자의 70%가 비용을 더 지불할 의사가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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