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1.07.13 (19:27)
수정 2011.07.13 (22:36)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CLOVA Summary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김상현, 공에 맞는 위험한 순간 [기아 : 두산]
13일 광주 무등경기장에서 열린 기아 타이거즈와 두산 베어즈의 경기에서 5회말 2사 3루 기아 김상현이 니에베로부터 머리에 공을 맞고 있다.
어지럽네
13일 광주 무등경기장에서 열린 기아 타이거즈와 두산 베어즈의 경기에서 5회말 2사 3루 기아 김상현이 니에베로부터 머리에 공을 맞은 뒤 어지러워하고 있다.
참아요 상현씨
13일 광주 무등경기장에서 열린 기아 타이거즈와 두산 베어즈의 경기에서 5회말 2사 3루 기아 김상현이 니에베로부터 머리에 공을 맞고 흥분하고 있다.
이용규 ‘역전이다’
13일 광주 무등경기장에서 열린 기아 타이거즈와 두산 베어즈의 경기에서 5회말 무사 2루 기아 이용규가 1타점 적시타를 치고 기뻐하고 있다.
반가운 동점타
13일 광주 무등경기장에서 열린 기아 타이거즈와 두산 베어즈의 경기에서 6회초 2사 만루 두산 대타 정수빈이 2타점 적시타를 치고 있다.
스코어는 다시 원점
13일 광주 무등경기장에서 열린 기아 타이거즈와 두산 베어즈의 경기에서 6회초 2사 만루 두산 대타 정수빈이 2타점 적시타를 치자 2, 3루 주자 이성열, 이원석이 홈인하고 동료들과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4-4 동점.
오늘도 적시타! 이범호 펄펄
13일 광주 무등경기장에서 열린 기아 타이거즈와 두산 베어즈의 경기에서 1회말 1사 2, 3루 기아 4번 이범호가 2타점 적시타를 때리고 기뻐하고 있다.
범호, 고마워
13일 광주 무등경기장에서 열린 기아 타이거즈와 두산 베어즈의 경기에서 4회초 1사 두산 8번 이원석의 땅볼을 기아 3루수 이범호가 깔끔하게 처리하자 기아 선발투수 트레비스가 격려하고 있다.
입술 쭉 내밀고
13일 광주 무등경기장에서 열린 기아 타이거즈와 두산 베어즈의 경기에서 두산 선발투수 페르난도가 역투를 펼치고 있다.
내 사인 알아들었지?
13일 광주 무등경기장에서 열린 기아 타이거즈와 두산 베어즈의 경기에서 2회초 2실점한 기아 선발투수 트레비스가 포수에게 사인을 보내고 있다.
엎드려!
13일 광주 무등경기장에서 열린 기아 타이거즈와 두산 베어즈의 경기에서 2회초 1, 3루 두산 1루주자 이성열이 폭투로 2루까지 진루했다.
비 보다 야구 [LG : SK]
13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SK-LG 프로야구 경기, 비가 내리기 시작하자 관중들이 우산을 펴고 경기를 보고 있다.
우천 중단
13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SK-LG 프로야구 경기 4회초 1사 SK 최정의 타석에서 경기가 우천 중단되자 경기 관계자들이 홈플레이트에 방수포를 덮고 있다.
집에 가자
13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SK-LG 프로야구 경기 4회초 1사 SK 최정의 타석에서 경기가 우천 취소된 뒤 LG 선수들이 그라운드를 떠나고 있다.
비가 또 와?
13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SK-LG 프로야구 경기 4회초 1사 SK 최정의 타석에서 경기가 우천 중단되자 SK 선수들이 덕아웃에서 그라운드를 바라보고 있다.
이영욱, 부드러운 역투
13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SK-LG 프로야구 경기, SK 선발투수 이영욱이 역투하고 있다.
오늘도 빛내봅시다
13일 오후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SK-LG 프로야구 경기, LG 선발투수 김광삼이 역투하고 있다.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