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엽 홈런’ 한국 야구 불패 신화

입력 2006.03.13 (22:19) 수정 2018.08.29 (15: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이승엽 선수가 홈런을 치는 경기는 우리나라가 반드시 이긴다는 승리공식은 오늘 멕시코전에서도 그대로 통했습니다.

한성윤 기자입니다.

<리포트>

이승엽의 타구가 아름다운 궤적을 그리며 라인 드라이브로 오른쪽 담장을 넘깁니다.

필요할 때 반드시 홈런을 터트려온 이승엽이 이번에도 기대에 부응한 것입니다.

이승엽이 홈런을 때린 경기에서 한국 야구가 패한적인 지금까지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그것도 언제나 1점차로 이기는 박빙의 승부에서 홈런을 기록하며 해결사의 진가를 발휘해왔습니다.

지난 99년 아시아 야구선수권 타이완전에서 터트린 홈런.

일본의 괴물투수 마쓰자카를 상대로 뽑아낸 시드니 올림픽에서의 홈런.

그리고 지난 한일전에서 일본의 자존심을 무너뜨리는 극적인 역전 홈런까지.

한국 야구의 승리를 불러온 이승엽 홈런의 불패 신화가 멕시코전에서도 그대로 입증됐습니다.

<인터뷰> 이승엽(야구대표팀) : "세게 치지 않고 가볍게 친 것이 홈런으로 이어졌습니다."

아시아 예선에서의 홈런 3개를 포함해 3경기 연속 홈런을 기록중인 이승엽.

세계 야구 4강을 향한 대표팀의 중심엔 국민타자 이승엽이 서 있습니다.

KBS 뉴스 한성윤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승엽 홈런’ 한국 야구 불패 신화
    • 입력 2006-03-13 21:17:13
    • 수정2018-08-29 15:00:00
    뉴스 9
<앵커 멘트> 이승엽 선수가 홈런을 치는 경기는 우리나라가 반드시 이긴다는 승리공식은 오늘 멕시코전에서도 그대로 통했습니다. 한성윤 기자입니다. <리포트> 이승엽의 타구가 아름다운 궤적을 그리며 라인 드라이브로 오른쪽 담장을 넘깁니다. 필요할 때 반드시 홈런을 터트려온 이승엽이 이번에도 기대에 부응한 것입니다. 이승엽이 홈런을 때린 경기에서 한국 야구가 패한적인 지금까지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그것도 언제나 1점차로 이기는 박빙의 승부에서 홈런을 기록하며 해결사의 진가를 발휘해왔습니다. 지난 99년 아시아 야구선수권 타이완전에서 터트린 홈런. 일본의 괴물투수 마쓰자카를 상대로 뽑아낸 시드니 올림픽에서의 홈런. 그리고 지난 한일전에서 일본의 자존심을 무너뜨리는 극적인 역전 홈런까지. 한국 야구의 승리를 불러온 이승엽 홈런의 불패 신화가 멕시코전에서도 그대로 입증됐습니다. <인터뷰> 이승엽(야구대표팀) : "세게 치지 않고 가볍게 친 것이 홈런으로 이어졌습니다." 아시아 예선에서의 홈런 3개를 포함해 3경기 연속 홈런을 기록중인 이승엽. 세계 야구 4강을 향한 대표팀의 중심엔 국민타자 이승엽이 서 있습니다. KBS 뉴스 한성윤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