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3.01.04 (22:51)
수정 2013.01.04 (22:53)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CLOVA Summary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덩크슛은 이렇게!’ [동부:오리온스]
4일 오후 원주치악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원주 동부와 고양 오리온스 경기에서 동부 이승준이 덩크슛을 하고 있다.
같은 덩크 다른 느낌
4일 오후 원주치악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원주 동부와 고양 오리온스 경기에서 동부 로비가 덩크슛을 하고 있다.
골대 어디있나
4일 오후 원주치악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원주 동부와 고양 오리온스 경기에서 동부 김주성이 수비를 피해 슛을 하고 있다.
치열한 공격과 수비
4일 오후 원주치악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원주 동부와 고양 오리온스 경기에서 동부 센슬리가 수비를 피해 슛을 하고 있다.
팔 길이 승자는
4일 오후 원주치악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원주 동부와 고양 오리온스 경기에서 동부 김주성(왼쪽)과 전태풍이 리바운드 볼을 다투고 있다.
강력한 태풍
4일 오후 원주치악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원주 동부와 고양 오리온스 경기에서 오리온스 전태풍이 수비를 피해 슛을 하고 있다.
넘어져도 볼 사랑
4일 오후 원주치악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원주 동부와 고양 오리온스 경기에서 오리온스 전태풍(왼쪽)이 동부 김주성을 피해 드리블 하고 있다.
제발 공 좀 줘 [LG:모비스]
4일 오후 경남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창원LG-울산 모비스전.모비스 문태영이 LG 골밑을 번개처럼 파고 들고 있다.
함지훈을 막아라
4일 오후 경남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창원LG-울산 모비스전.모비스 함지훈이 골밑 슛을 하려하자 LG 송창무와 벤슨이 앞뒤에서 저지하고 있다.
반칙 해서라도!
4일 오후 경남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창원LG-울산 모비스전.모비스 함지훈이 골밑 슛을 하려하자 LG 수비의 반칙에 막히고 있다.
골대 앞 큰 벽
4일 오후 경남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창원LG-울산 모비스전.모비스 함지훈이 골밑 슛을 하려하자 LG 송창무와 벤슨이 몸을 날려 저지하고 있다.
학처럼 우아하게
4일 오후 경남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창원LG-울산 모비스전.모비스 문태영이 LG 수비진을 뚫고 골밑 슛을 하고 있다.
잠깐 기다려봐
4일 오후 경남 창원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창원LG-울산 모비스전.LG 벤슨이 팀동료 송창무와 함께 모비스의 골밑을 공략하고 있다.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