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2.08.15 (23:27)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CLOVA Summary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첫골의 기쁨 ‘키스 세리머니로~’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3차전'을 앞두고 15일 경기도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월드컵대표팀과 잠비아와의 평가전에서 경기 전반 이근호가 첫골을 넣은 뒤 기뻐하고 있다.
나의 헤딩슛을 받아랏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3차전'을 앞두고 15일 경기도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월드컵대표팀과 잠비아와의 평가전에서 경기 전반 이근호가 김신욱 뒤에서 헤딩슛을 시도하고 있다.
공은 끝까지!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3차전'을 앞두고 15일 경기도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월드컵대표팀과 잠비아와의 평가전에서 경기 전반 한국 이동국이 미끄러지며 공을 패스하고 있다.
패스 위협적이지?
월드컵대표팀과 잠비아의 평가전이 15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렸다. 경기 전반 이동국이 문전에서 패스하고 있다.
김신욱의 점프에 놀랐뿐이고!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3차전'을 앞두고 15일 경기도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월드컵대표팀과 잠비아와의 평가전에서 경기 전반 김신욱이 헤딩슛을 하고 있다.
밀면 반칙이야!
월드컵대표팀과 잠비아의 평가전이 15일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렸다. 경기 전반 이근호가 공격을 시도하고 있다.
광복절의 태극기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3차전'을 앞두고 15일 경기도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월드컵대표팀과 잠비아와의 평가전에서 애국가가 연주되자 대형 태극기가 관중석을 덮고 있다.
곽태휘 날다!
'2014 브라질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3차전'을 앞두고 15일 경기도 안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월드컵대표팀과 잠비아와의 평가전에서 경기 전반 곽태휘가 헤딩슛을 시도하고 있다.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