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창단 첫 팬북 ‘첫 번째 사용 설명서’ 발행

입력 2015.03.31 (13:10)

수정 2015.03.31 (13:22)

프로야구 제10구단 케이티 위즈가 창단 첫 팬북을 발행했다.

'2015 kt wiz FANBOOK: 그 첫 번째 사용 설명서'라는 제목의 팬북은 신생구단으로서 KBO리그에 참가하는 케이티의 모든 것을 팬들에게 소개하고자 제작됐다.

팬북은 홈 구장인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 선수단 소개 및 화보, 야구 해설위원과 전문기자들의 전력 평가, 캐릭터 상품 정보 등을 담았다.

팬북은 수원구장 위즈 샵이나 구단 홈페이지 내 위즈 몰(ktwizshop.smartro.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케이티는 리뉴얼을 마친 구단 공식 홈페이지(www.ktwiz.co.kr) 회원 가입 이벤트도 5월 4일까지 진행한다.

홈페이지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면 매주 10명을 추첨해 커피교환권을 증정한다.

친구, 가족, 동료 등과 함께 가입 후 본인과 지인 아이디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햄버거 세트를 증정한다.

또 블로그나 SNS 등 온라인 공간에 이 이벤트를 공유하면 매주 5명을 추첨해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제공한다.

사용 편의를 개선한 홈페이지에서는 보강된 선수 상세 정보와 수원 케이티 위즈 파크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홈경기 티켓 예매는 물론 케이티 경기 실시간 중계와 하이라이트 영상도 볼 수 있다.

'위즈 퀴즈' 메뉴에서는 케이티와 관련된 퀴즈를 푸는 팬들에게 소정의 경품을 시즌 내내 전달할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