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12.08.11 (07:38)
수정 2012.08.11 (13:03)
안내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약 내용
요약 내용은 네이버 CLOVA Summary를 통해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내용을 올바르게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을 함께 읽어야 합니다.
헹가래 받는 홍명보 ‘최고의 순간!’
10일(현지시각) 영국 웨일스 카디프의 밀레니엄스타디움에서 열린 런던올림픽 축구 동메달결정전 한국-일본 경기에서 2:0으로 승리한 선수들이 홍명보 감독을 헹가래 치고 있다.
너를 믿었다
10일(현지시각) 영국 웨일스 카디프의 밀레니엄스타디움에서 열린 런던올림픽 축구 동메달결정전 한국-일본 경기에서 홍명보 감독이 후반 교체된 박주영을 포옹하고 있다.
구자철 이리와!
10일(현지시각) 영국 웨일스 카디프의 밀레니엄스타디움에서 열린 런던올림픽 축구 동메달결정전 한국-일본 경기에서 홍명보 감독이 경기 종료 후 구자철을 포옹하고 있다.
대형 태극기 들고 환호!
10일(현지시각) 영국 웨일스 카디프의 밀레니엄스타디움에서 열린 런던올림픽 축구 동메달결정전 한국-일본 경기에서 승리한 선수들이 대형 태극기를 들고 그라운드를 돌고 있다.
사상 첫 동메달 환호
박주영, 지동원, 정성룡 등 올림픽 축구대표팀 선수들이 10일 오후(현지시간) 영국 카디프의 밀레니엄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 런던올림픽 남자축구 3,4위전에서 일본을 꺾고 동메달을 획득한 뒤 환호하고 있다.
태극기 들고 몸매 자랑
10일 오후(현지시간) 영국 카디프의 밀레니엄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 런던올림픽 남자축구 3,4위전 대한민국과 일본의 경기에서 대표팀이 2:0으로 승리하며 동메달을 획득 후 기성용이 기뻐하고 있다.
특별한 세리머니 ‘만세~!’
10일(현지시각) 영국 웨일스 카디프의 밀레니엄스타디움에서 열린 런던올림픽 축구 동메달결정전 한국-일본 경기에서 선수들이 구자철의 두번째 골 직후 환호하고 있다.
캡틴구 시원한 골~!
10일(현지시각) 영국 웨일스 카디프의 밀레니엄스타디움에서 열린 런던올림픽 축구 동메달결정전 한국-일본 경기에서 구자철이 두번째 골을 넣은 뒤 박주영 등과 함께 환호하고 있다.
시원한 쐐기골
10일 오후(현지시간) 영국 카디프의 밀레니엄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 런던올림픽 남자축구 3,4위전 대한민국과 일본의 경기에서 구자철이 넣은 두번째 골이 골망을 흔들고 있다.
카디프에 걸린 대형 태극기
10일 오후(현지시간) 영국 카디프의 밀레니엄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 런던올림픽 남자축구 3,4위전 대한민국과 일본의 경기에서 대형 태극기가 스타디움에 걸려 있다.
이젠 활짝 웃을 수 있다!
10일(현지시각) 영국 웨일스 카디프의 밀레니엄스타디움에서 열린 런던올림픽 축구 동메달결정전 한국-일본 경기에서 홍명보 감독이 2:0으로 승리하자 환호하고 있다.
다 비켜!
10일 오후(현지시간) 영국 카디프의 밀레니엄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 런던올림픽 남자축구 3,4위전 대한민국과 일본의 경기에서 지동원이 드리블을 하고 있다.
박주영 ‘내가 더 높지!’
10일 오후(현지시간) 영국 카디프의 밀레니엄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 런던올림픽 남자축구 3,4위전 대한민국과 일본의 경기에서 박주영이 공중 볼 다툼을 하고 있다.
도대체 왜!!
10일 오후(현지시간) 영국 카디프의 밀레니엄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 런던올림픽 남자축구 3,4위전 대한민국과 일본의 경기에서 구자철이 페널티 지역안에서 반칙을 당하고도 심판이 경기를 진행시키자 강하게 항의하고 있다.
4명 뚫은 박주영 골
10일(현지시각) 영국 웨일스 카디프의 밀레니엄스타디움에서 열린 런던올림픽 축구 동메달결정전 한국-일본 경기에서 박주영이 골을 넣고 있다.
첫 골이요!
10일 오후(현지시간) 영국 카디프의 밀레니엄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 런던올림픽 남자축구 3,4위전 대한민국과 일본의 경기에서 박주영이 첫 골을 넣고 기뻐하고 있다.
함께 나누는 기쁨
10일(현지시각) 영국 웨일스 카디프의 밀레니엄스타디움에서 열린 런던올림픽 축구 동메달결정전 한국-일본 경기에서 박주영이 골을 넣은 뒤 환호하고 있다.
마냥 부러운 일본
10일 오후(현지시간) 영국 카디프의 밀레니엄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 런던올림픽 남자축구 3,4위전 대한민국과 일본의 경기에서 대표팀이 동메달을 획득하고 기뻐하고 있다.
쓸쓸한 퇴장
10일 오후(현지시간) 영국 카디프의 밀레니엄스타디움에서 열린 2012 런던올림픽 남자축구 3,4위전 대한민국과 일본의 경기에서 대표팀이 2:0으로 승리하며 동메달을 획득한 후 일본대표팀이 굳은표정으로 그라운드를 떠나고 있다.
각 플랫폼 별 많이 본 기사 (최근 1시간)